대주주가 다 헤쳐먹고, 중복 상장하면서 상법 개정을 경제인들이 그렇게 반대하는데, 선진국이라 볼 수 없지. 상장되었으면 투자한 만큼 이익을 공유하고 주주에게 돌려줘야지. 대주주 지배권을 유지하기 위해 자회사를 중복상장하고 거미줄처럼 순환출자하는 것 자체가 후진국 시스템 아니냐? 상속세 줄이려고 주가를 눌러 주주들이 못 버텨서 떠나게 하고, 다른 회사에 매각할 때에는 다시 고평가 되게 하고. 아무튼 편법과 위법으로 배임 횡령하는 한국 증시는 절대로 선진국이 아님.
![정청래, '90도 폴더 인사'로 이 대통령 귀국 영접 [현장영상] / 채널A](https://i.ytimg.com/vi/l5uuUw2XSuo/maxresdefault.jpg)
![90도 인사에 13초 만에 쌩.. "정청래, 완전 '패싱'당한 것" [흑백여의도]](https://i.ytimg.com/vi/ox5CwDbqXnY/maxresdefaul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