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 입장에서는 어떤 미친여자가 자기 딸을 유괴해가는 걸 두눈으로 목격한 건데 진정을 하겠냐고 걍 아프다고 하지말고 치매를 앓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해야지
피해자 입장에서는 어떤 미친여자가 자기 딸을 유괴해가는 걸 두눈으로 목격한 건데 진정을 하겠냐고 걍 아프다고 하지말고 치매를 앓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설명해야지
그냥 아프다고할게아니라 알츠하이머라고 설명을 구체적으로 하는게...맞지않나
아이부모-> 피해자 맞음 치매 아주머니->가해자 맞음 치매 아주머니 아들->치매라고 말을 안함+사과도 안함
그럴땐 어머니 병명 말하고 죄송하다부터 박아야지...
치매라고 설명을 하던가 아니면 바로 사과부터 해야지 변명만 존나 늘어놓노 내가 부모였어도 개빡칠듯
아이 부모가 흥분한게 정상임. 무릎 꿇고 사죄하고 선처를 구해야지
아니 ㅋㅋㅋ 이건 부모 쪽이 피해자잖아!!!!
요즘 작품들은 이상하게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드네
피해자 입장에선 황당하지 자기 딸 데려다놓고 뻔뻔하게 역관광하는데..
한국 드라마 특: 억울할만한 상황있으면 절대 설명 안하면서 괜히 싸우다가 급발진하고 상황 본질 흐림 -> 결국 서로 사과하고 끝나는게 많음 + 현실에서 저런일 안일어날거라 말한적 없고 굳이 답답한 상황 만들어야지 꼭 장면 전개되는것도 아님 걍 영화 차이인거지 그걸 감독도 아닌 사람들이 왜 정함.
0:31
0:42
0:24
0:34
0:54
0:25
0:17
0:32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3.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