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탈락한 이유가 중국산 AI 기술 사용 때문인데 한국은행이랑 공동으로 AI를 만든다? 미친 거 아닌가?
네이버가 탈락한 이유가 중국산 AI 기술 사용 때문인데 한국은행이랑 공동으로 AI를 만든다? 미친 거 아닌가?
재정신 아닌게 확실하네 ㅉㅉ 아직 al에대한 대책및 체계도 없는상태에서 정부은행이 이런짓을하는게 정상적인가 싶네 미치놈들 환율이나 더신경 써야할시간에 두고보면 알긋지 이놈들고 국민을 개돼지로보는지 아닌지를 지들배때지만 따시게 하는지를 Al이 좋은것도 민 지만 그야따른 문제도 분명히 많은데 두집단 참 무서워진다
이창용은 물가와 환율이나 잡아라 이상한짓 하지말고
상위 댓글을 모두 불러왔습니다.
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Gaurav ko patile mai jhulna hai #gauravaroravlogs #shorts #youtubeshorts
11.8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