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몇일째 계속 급락만하니...반토막났다. 드러운 주식시장..초양극화...삼전닉스빼고 중기업들 몽땅 망하냐?? 개판..이정부 국정운영 능력이 개판
주식시장 붕괴
주주들 혜택은 도외시하고 노조 성과급으로 퍼줬는데 뭘. 상법개정 하면 뭐하냐고... 줬다고 뭐라하는게 아냐.선을 넘었잖아.
반도체 솔림~개미들만 망했다 코스닥 실적주도 좀가자 대책다운 대책 내놓아라
이리하여 돈 불어나면 뭐해 그 전재산을 넣으면 생계비는 대출이자는 전국민 도박장 만들어서 사람들 피곤하게 하네 잠이 오겠냐? 그리고 환율은 왜 저런거고 국정이 개판이네 완전 이래서 그 수장들이 꼭 되야 될 거기서 우수한 인재가 되야하는데 이건 죄 감싼 사람들이 가니 이런게 되겠어?
이게 도박장이지. 반도체 두 종목 없으면 거의 박살인데 이유도 없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폭락인데 이게 정상이냐? 코스닥 봐봐 아침부터 숨 돌릴 틈도 없이 하락만 한다. 코스피가 올라도 하락, 코스피 하락하면 코스닥 박살 ~~~
투자자 97프로 손실 중... 주가사기조작 찢과 더불어더러운만주공산당 타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