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베이징 108층 빌딩에 경비행기 충돌… 中, 하루만에 “조종사 사망·13명 부상"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북5도 지사 5명이 도대체 무슨일은하는데 연봉 1억5천을 세금으로 주는건가요? 국민의 혈세를 눈먼돈으로 아는건가요? 철저히 조사해서 세금이 올바로 사용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지금 이북 5도청이 무슨 필요가 있어 일년에 1억5천씩 월급주고 자리를 주나.이미 실향민도 나이가 있어서 거의 없는데.차라리 이북청해서 하나로 단일화하던지.이재명 지지하는 인사는 꼭 어떻하는 한자리 주네.또 이러면 원래 이북5도청 있다가 난리치는 좌파들 있겠지?이제는 필요 없다는 이야기.이미 실향민은 거의 돌아가셔서
살다살다 뭐? 황해도지사? ㅋㅋㅋㅋㅋ 소 가 웃을 일인데?
이런 직책이 있어?세금으로 월급준다고?
이런 쓸데없는 자리좀 없애라. 세금이 줄줄센다.
황해도지사가 뭐 할일이 있다고 연봉 1억5천만원을? 난 무보수 명예직인지 알았네 한달에 1,250만원을 월급으로 가져간다고? 노무현이 지지했다고?
황해도지사의 연봉이 1억5천만원 이곳은 뭐하는곳인가? 세금만 충내는 기생충인가 황해도지사면 김정은 위원장에게 봉급 받아야 하지 왜 내가 낸 세금으로 받나~
참 웃긴다...3류 영화나 찍던애가 좌파 충성도만 높으면 고위관직에 한자리씩 꿰차는 꼬라지 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