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업에게 맡겨라고 쫌... 기업이 그렇다 하면 그렇구나 하지 너네가 자꾸 호남라이팅하면 그게 맞는거냐? 너네는 꼴랑 몇 년하고 정권 끝이지만 기업은 길게 가야할거 아니야
3류 정치가 기업을 가르치려드는게 문제다
기업이 알아서 하는거지 니가 뭔데? 니가 기업 총수냐?
국가전략? 기업의 성과를 국가의전략으로 포장하는건 상당히 치졸해보임 언제 기업성장에 티끌만한 혜택이라도 줬던가? 안부끄럽소?
자신의 입으로 이 결정이 기업 스스로 한 것이 아니란 얘길 하고 있는 거네.. 국가 전략이면 주주 권리는 훼손되어도 된다는 얘기인가? 정부가 정하면 그냥 기업은 따라라? 이게 자유민주주의 국가의 의사결정 시스템이라고? 이러면서 거버넌스 선진화를 운운한다고?
전라도는 정권탓 하지마라. 박정희대통령께서 호남에 고속도로 깔아주고 산단 만들려고하실때 고속도로를 왜 까냐고 드러누운 김대중을 지지한게 전라도인간들 수준이야. 니들이 그래놓고 뭘 전정권들 탓을해? 지역차별이 아니라 역사가 증명한다
이 인간이 결국 이 정부의 발목잡고 지옥으로 끌고갈듯. 말한마디 한마디가 정신나간 소리
정부가 기업에 붙어서 지지율 올리려는 정경유착 대단하다. 내노남불 끝판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