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홍준표 “감독이 멍청하면 선수만 욕먹어”…축구대표팀·삼성 ‘저격’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호주-파라과이 무승부…한국 3위 경쟁 6위로 추락
'임신' 아내 두고 외도 논란...홍서범·조갑경 아들, 손배소 항소심도 일부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어금니 꽉?"… 손흥민 父, 남아공전 보던 중 관중석서 '벌떡'
"선관위 직원에 제복 입혀 빼돌려"…경찰, 허위사실 유포 유튜버 검거
32강 '경우의 수' 하루 만에 3개 박살... 독일·일본 이어 파라과이도 무승부
[단독]30초 만에 "성매매 가능"…경찰 수사 중에도 영업 정황 포착
'급반등 했다더니'…장 열리자마자 1,100억 강제청산, 개미 '날벼락'
[속보] 민주당 "개헌 통해 선관위 해체…위원장 상임화·감사원 감사 추진"
조국혁신당, 전북 의회 2곳서 교섭단체.."민주당 독점 안 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1만피? 쏠림현상이나 해결하세요. 5000때보다 못한 주식시장입니다.
지금 중복상장이 문제가 아니다. 삼전닉스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으로 주식 시장 자체가 걸레가 돼가고 있는데 무슨 한가한 소리들을 하고 자빠져 있는지...삼전닉스 말고 나머지 주식 산 사람들은 다 죽어란 말이냐? 증권회사 로비에 넘어가 단일종목 레버리지 만든 멍멍이 같은 놈들 처단하고, 정상화해야 주식시장이 정상화된다.
삼전닉스 빼면 2800 정도다.. 재명아... 레버리지는 없애고...
중복상장이 문제가 아니고 이티에프들이 한종목만 사고파는게 문제라고요,,,, 중소형주는 뭐예요,,,주가 빠지기나 하고,,,
아직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네
코스피 지수 1만 2만 포인트가면 뭐하냐? 삼전 닉스 말곤 대부분 주식들은 가격 다 반토막 났는데
지금 정부의 주식투자 장려이후 개인들은 파산할 지경인데,,,고작 중복상장금지 하는게 방안이라고???지나가는 개님이 웃으시것네 ㅎㅎㅎ. 당장 주가가 떨어지는데 베팅하는 공매도부터 금지해라!!! 대통령과 정부에 생각처럼 기술있고 재무건전성과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튼튼한 회사에 투자하면 수익이 있어야 하는데도,,,지금 상황을 봐라 코스닥기업들은 기관과 외국기관의 공매도개입 만으로 주가가 박살 나는거 안보이냐???
삼전 하이닉스비중이 거의 절반이다. 이외 삼성전기 비롯 삼성계열사 제외하면 대부분이 신저가다. 1만피가 무슨의미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