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호주, 파라과이와 비겨 32강행…한국 진출 확률 이젠 50%대로
[속보] 법원, 김건희 ‘디올백’ 청탁 대가 인정
전반전 벤치 지킨 손흥민…“홍명보가 모멸감 준 것, 상식 아니다” 신문선 일갈
“한 달 생활비 50만원 뛰었는데…” 여성 노동자들, 최저임금 ‘1만2천원’ 요구하며 거리로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이래서 선수들 안 움직였나?” 홍명보 영상 재조명…“인내심 가지고 기다려야”
또 '검은 금요일' 폭락장 이유는…"애플이 방아쇠 당기고 쏠림이 낙폭 키워"
법원 “김건희 금거북이·복제 세한도 수수, 인사청탁 혐의 인정”
32강 '경우의 수' 하루 만에 3개 박살... 독일·일본 이어 파라과이도 무승부
'경우의 수 9개 중 3개 삭제' 홍명보호, 내일은?[북중미월드컵]
코스피 8%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올해만 5번째 거래중단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주식 47조 팔아치워도 '700조 잭팟'…'셀 코리아'의 반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2014년도 브라질 월드컵때 처럼 1승도 못올리고 개망신 당하지 말고, 탈락 하는게 낫다.
경질좀해라!
그냥 32강 가지 마라 ᆢ쪽 팔 리
올라가도 짐싸고 와라 열심히 뛰는 3위들한테 미안하지도 않냐
경질하면 32강 보인다
내가보기엔 32강에 올라가지 않는게 낫다 경기할수톡 세계적 쪽팔림이다 k문화 다 깍아먹기전에 귀국해라 이강인만 비행기로 ...나머진 헤엄쳐서
오늘 대박 뉴스는 이게 아님 설영우 전국민 고소드립이 대박이삼 ㄷ ㄷ ㄷ
지금 저늠을 경질 시킬려해도 조직 자체가...선거 위원회 처럼 똑같은 쌍둥이 인데 누가 어떻게 하지를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