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인천서 처음 본 편의점 알바생에 ‘흉기 협박’한 40대…현행범 체포
호주와 파라과이 0-0…한국, 조 3위 중 6위로 추락[월드컵]
[단독]성과급이 다가 아니었네···SK하이닉스, 정서적 연봉까지 합친 총 연봉 1위
F조 3위 스웨덴에도 밀린 홍명보호…32강 경쟁 5위
한국 32강 진출 확률, 55%로 급락⋯독일·일본·호주 단 1팀도 도움 안 됐다
"李 공소 취소 위한 과정, 모두 '거짓말' 됐다" [진중권의 시선]
경찰, 대전시청 압수수색…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우리가 한국보단 32강 자격 있다”…에콰도르, 독일에 짜릿한 역전승
'한국 편은 없었다' 호주·파라과이, 0-0 무승부…韓 32강 가능성 흐릿
"수도권 1극 깨겠다"… 삼성도 호남에 팹 세울까
손흥민 父, 남아공전서 포착…"팔짱 낀 채 굳은 얼굴"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에… 안철수 "李가 멱살 잡고, 與는 부추겨"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하락장에 삼전닉스 담는 상위 1%…SK㈜ 차익실현 동반 [주식 초고수는 지금]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짐싸서 돌아와라. 행여나 32강 간다치더라도 그실력으로 국민들 집단개빡침 더이상 만들지 말고
한국 탈락해야된다. 행여 재수로 32강 가서 16강 가면 홍명보 지가 잘한줄 안다.
돌파도 없고 슛도 없고 어슬렁 어슬렁 백패스 승패를 떠나 너무나도 수준 떨어지는 경기력.
에콰도르는 공 돌리기 축구 안한다
제발 일본서 한수 배워온나 이그 독기도 기술도 없는 맹몰 축구
고작 1승에, 공 득실도 -1인 나라가 32강을 바라는 자체가 진짜 파렴치 하고, 양심없고, 구차하고, 비루하다... 이게 한국 축구의 민낯이다
일단 홍명보 좀 지금 바로 경질해라. 만약 32강 올라가도 또 저인간이 감독이면 똑같다. 그냥 선수들이 알아서 뛰는게 낫지. 홍명보 즉시 경질 국민 청원이 필요해
볼을 잡으면 옆으로 앞으로 공이 가야하는데 왜 백패스냐???? 그 사이에 상대방은 전열을 갖추는데 그 전열을 뚫기가 쉽냐고... 그렇다고 볼 몰고 힘있게 상대방을 휘저을 사람도 없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