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대통령, '32강 탈락'에 “네편 내편 더 중시해…무능한 지휘관 결과 뻔해”
4명이 축의금 8만원 내고 ‘24만원’ 식사…“적힌 이름도 진짜 맞는지 몰라” 황당
"유서까지 썼다"는 66세 폐업 사장님…의사가 '사업자등록' 권한 이유 [잘살아보세]
'공정성 논란' 속 출발한 홍명보호, 두 차례 지휘봉 모두 '낙제점'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고환율에 진땀 뺀 한국은행…달러 얼마나 팔았을까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홍명보호 저격한 李 “황당... 무능력자 지휘관 선발”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조나단 귀화 신청했는데…한국팀, 월드컵 32강 진출 불발에 '악플' 피해 불똥
박지성, 한국 탈락에 작심 비판…"비참한 결과, 10년 동안 배우고도 까먹었다"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속보]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고통·설움 차별이 큰 기회 된 것…갈등조장 안돼”
축구협회 직격한 이 대통령 “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체육행정 개혁 추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소고기 수입 반대든 정치 성향이든 자기 마음대로 표현할 수는 있지. 근데 미국산 소고기 먹느니 청산가리 먹겠다더니만 미국산 소고기 잘만 먹고 다니니 그 이중적인 모습때문에 욕먹는 거 아냐. 과도한 욕설이나 악플은 벌받아야 하지만 언행불일치 지적하는 사람들을 싸잡아 악플러 취급하는건 내로남불이자 정신승리임
자기가 청산가리 타령한게 방송사나 제도권 신문에 버젓이 남아있구만 왜 자꾸 부인함?
악플러는 당연히 지 행동에 대해 법적 책임지면 되는 것이고 청산규리는 자신의 가벼운 입놀림을 감당하며 살면 되는 것이고
청산가리 아직 안드신겨 먹는다고 했다가 나중에 언제 먹는다고 했다지
청산 규리만한 악플이 있나 내로남불이네
미국산 소고기 먹느니 청산가리 먹겠다고 한 여자애? 밉상은 밉상이지. 혹시 개딸은 아닌지 모르겠지만.....저 여자애도 온전히 용서받긴 힘들다는 생각이다.
이제 광우병 소고기 가짜 선동꾼들도.... 징역 판결하라!!!! 가짜 뉴스 선동꾼들도... 패가망신 시켜야 한다.
청산가린지 뭔지 얘기한 아줌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