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https://imgnews.pstatic.net/image/005/2026/06/28/2026062723223793308_1782570157_0030032763_20260628161010359.jpg?type=w800)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천조원대 투자’ 밝힌다
"역대급 꿀조가 악몽이 됐다"... 외신들도 놀란 홍명보호 조기 탈락 [2026 월드컵 홍명보호]
홍명보, 기자회견서 거취 밝힐까…경질해도 위약금 불가피
이 대통령, 조별예선 탈락 소식에 "조직과 인사 실패…체육행정 개혁 추진"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리얼]4명에서 축의금 총 8만원 내고 식사만 냠냠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송영길 “韓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진종오 “홍명보, 지휘봉 놓아달라”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홍명보호 32강 좌절... 송영길 "예견된 참사, 선임부터 불공정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2보)
'공정성 논란' 속 출발한 홍명보호, 두 차례 지휘봉 모두 '낙제점'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가 잘못하긴 했지만 대통까지 나서서 저격 하는건 아닌듯
아무리 홍명보가 잘못했다지만 대통령까지 나서서 비난하면 좀 아닌거같은데. 어디 무서워서 살겄나. 잘하는놈도있고 못하는놈도 있는게 인간사회지. 톰합을 이루어야 할 사람이 그렇게 잔인해서 되겠냐? 그게 니인성이고 한계인가?
탈락했어도 선수들 고생했다고 먼저 해야하는게 대통령의 위치가 아닌가?
무능한 전과자가 앉아서 나라 망치고 있지? 이름이 이재명이라고? 사돈 남 말 하네?
본인에게 하는 소리라고 국민 상당 수는 생각할 듯! 다른 사람은 몰라도 너가 그런 소리? 너무 경망 스럽다.
조금 말을 아끼면 좋을듯. 대통령이 안끼는곳 없이 모든일에 한마디씩 하는게 바람직하지는 않아보임. 무슨 sns 중독같음.
축구는 공놀이에 불과해서 잠깐 빡치고 마는데 정치는 지도자를 무능한 사람 뽑아놓으니 진짜 실시간으로 나라가 망해가는ㅋㅋ
오만가지 다 간섭하느라 참 바쁘시네;; 매일 타인만 비난하고 살면 아저씨가 괜찮은 사람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