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설’에 “박근혜 정부 미르·K스포츠 재단 사건과 뭐가 다른가”
홍준표 “감독이 멍청하면 선수만 욕먹어”…축구대표팀·삼성 ‘저격’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호주-파라과이 무승부…한국 3위 경쟁 6위로 추락
'임신' 아내 두고 외도 논란...홍서범·조갑경 아들, 손배소 항소심도 일부 패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어금니 꽉?"… 손흥민 父, 남아공전 보던 중 관중석서 '벌떡'
"선관위 직원에 제복 입혀 빼돌려"…경찰, 허위사실 유포 유튜버 검거
32강 '경우의 수' 하루 만에 3개 박살... 독일·일본 이어 파라과이도 무승부
[단독]30초 만에 "성매매 가능"…경찰 수사 중에도 영업 정황 포착
'급반등 했다더니'…장 열리자마자 1,100억 강제청산, 개미 '날벼락'
[속보] 민주당 "개헌 통해 선관위 해체…위원장 상임화·감사원 감사 추진"
조국혁신당, 전북 의회 2곳서 교섭단체.."민주당 독점 안 돼"
'졸전 이유' 분석한 홍명보‥기자들 듣더니 즉각 [현장영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손흥민은 뭐 후반 조커로 쓴다고 치더라도 엔스 끝까지 안쓰고 설영우 고집하는거봐 ㅉㅉ 그냥 홍명보는 자기판단이 맞다고 팬들이랑 기싸움 하는거라고 밖엔 생각이 안든다...
홍씨 죽어도 옌스안쓰네...우째 분데 주전을3번이나 벤치시키냐? 저거두 고집세네..
홍명보 면상 정말보기 싫다
명보는 처 맞아야..... 엔스도 흥민이도 안쓰네. ㅋㅋㅋ
이겼으면 좋겄는데 이겼을때 홍명보의 거만한 모습 자기잘못을 모르는 모습이 보기가 싫다 자기가 잘해서 이겼다고 할것 아니야 선수들이 잘해서 이긴게 아니고 자기 전술이 맞다고 할것 아니야 그모습이 싫다
백퍼 후반에 손흥민 옌스 들어감 그래야 욕 을 덜 먹거든
홍멍보 경질.
ㅠㅠ 전현무 해설 너무못하네요. 해설할때 몰입도 안되고 진짜 너무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