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고점대비 32%폭락 가지고 낚이는 사람들은 도대체 뭐지.. 고점대비면 카카오 -80%, 네이버 -57%, LG전자 -58%, LG디스플레이 -79% 현대차 -38%, 포스코 -60%, LG엔솔 -47%, 삼성SDI -44%, 코스닥 -70%
그냥 10창 난겨? 대충 가까운 미래에 투자 해야지 구름에 투자하냐? 손오공도 아니고?
원래 일론머스크 주식은 늘 변동성이 심했어서 워렌버핏도 투자 안한다고 했었는데 저기에 투자한 사람들만 바보됐네 ㅋㅋㅋ 스페이스X는 심지어 목표가 달이나 화성에 수십만명이 살 수 있는 도시를 짓는 건데 너무 머나먼 얘기지. 대충 빛볼라면 한 100년은 걸리지 않을까? 거기다 일론은 평소에 할말 다하고 사는 사람이라 말 한마디에 주가가 폭등할 수도 있고 폭락할 수도 있으니.. 그걸 감안해서 샀어야지
아직 멀었어 이것들아~~ 봉이 김선달이 한강물팔아 얼마를 벌었는줄 아니? 조선엽전 반은 긁어모았어 ᆢ
절대 적자기업에 투자하지 마세요. 머스크 저 인간은 도지코인으로 한 탕 해먹더니, 스페이스X로도 해먹네. 천벌 받을라...
걍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스페이스X의 청사진은 너무 개뻥구라 아닌가?
원래 60불가치 평가받던거를 머스크가 코인 작업하던 경험을 살려 130불에 뻥튀기 상장하고 유동성으로 펌프 앤 덤프하려고 애초부터 기획해놓은 주식인데. 이런 주식은 실제 가치는 의미없고 전세계 유동성으로 가격 등락이 결정되는 밈코인이나 마찬가지다. 실제로 적자인 xAI 를 포함시켜 AI 테마 유동성까지 흡수하려했지. 스페이스X 만 보면 60불이지만 적자 xAI 까지 포함한 수익비율 계산한 적정가는 20불도 비쌈
애초에 버블 그 자체, 상장했으니 볼장 다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