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하닉이 잡주냐? 10%씩 급등락하게"...9000피 됐고 '미장' 맞다는 서학개미 [개미의 세계]](https://imgnews.pstatic.net/image/014/2026/06/26/0005539925_001_20260626091014240.jpg?type=w800)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기관이 코스닥 팔아서 반도체를 살 정도로 자본시장이 작은 나라니까 ㅋㅋ 삼전닉스 안 가지고 있고 코스닥만 가지고 있는 사람은 실적 아무리 좋은 종목이라도 지금 계좌가 반토막이상에 매일 녹는중이다 안 빡치는게 이상한거.
문제는 기업경기에의해 주가가 오르는게 아니라 죄밍이가 국민연금동원해 억지로 올련건데 이젠 누군가 사줘야하는데 외국인은 벌써 120조원 팔았고 앞으로도계속팔예정인데 그럼국민연금 260조원 물량받아줄곳은 개인과 기관인데 결론은 대폭락이나오고 나라경제 개발살나는 시나리오임 일본도90년대 연금동원해 주식 뽐뿌질했다가 폭락후 전고점탈환까지 34년걸렸다
잡주는 아닌대 도박주로 변질됐음.
미국은 반도체만 오르는게 아님 미국은 바이오주도 꾸준히 오르는중이고 다른 주식들도 순환매돌면서 골고루 오름. 근데 국장은 오로지 삼전닉스만 오름. 정부가 주식시장에 이것저것 손댄 순간 엉망진창이 되버렸음. 삼전닉스 투경 없애주고 레버리지 만들어주고 그러니까 기관들도 삼전닉스만 사려고 다른 우량주들 다 패대기 침. 윤석열때 2000이였는데 지금 9000이라고 좋다고? 차라리 그땐 순환매도 있었고 실적따라 골고루 올랐음. 지금은 실적이고 나발이고 다 필요없고 닥치고 삼전닉스뿐임.
그럼 3등기업 마이크론이 15%씩 오른건 뭐라할래?ㅋㅋ
9천시대라는 눈가림 삼전 하닉 으로 9천 잡아놓고 300포인트 빠질때 마다 다른종목들은 2천시대보다도 더떨어진 고점대비 50프로 이상 빠진 괴상한 장이다 모든주식을 팔아 하닉 삼전으로 가는...
이런데도 국장 1.2년 올랐다고 금투세 시행한다고 운을 띄우고 있으니,세금이 없어도 돌아올까 말깐데 금투세 시행하면 국장 참으로 잘 돌아가겠다.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