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문제는 이처럼 사실상 도박판에 가까운 투기성 상품을 금융감독기관의 승인이 문제 아닌가?
한경아~ 주가조작 수사는 잘 받고있냐? 니들이 이런 기사를 쓰는 것이 부끄럽지않아? 빈대도 낮짝이 있지.
근데 그걸 왜 금융당국에서 규제하길 바라나요? 투기든 투자든 대백이된 쪽박이 되든 그건 투자자가 책임져야 할 사항인데 대신 빚투로 쪽박찬 인간들 우리가 낸 세금으로 구제만 하지맙시다
외국 야산에 하우스 차려놓고 아자씨 아줌씨들 모여서 사설 도박판 벌인것과 같은데 어쩌라고? 한국 금융당국이 뭘 해야돼? 그냥 노름 좋아하는 지들끼리 제재의 손길이 닿지않는 해외에 모여서 인생걸고 한판 승부 벌이는 막장 도박판이야~
삼전닉스 레버리지가 모든 돈을 빨아드려서 코스피 다른 종목, 코스닥은 멀쩡한 기업까지 주가 폭락하고 있고, 시중에는 돈이 없어서 내수 망해가고 서민들은 가난해지고 있다. 정부도 문제점을 알고 있으면 빨리 레버리지 etf 없애야 한다.
금감원장이 경제/금융/정책 통 출신이어야 하는건데, 뭔 변호사 출신? ㅎㅎ 찾아보니 민변, 참여연대, 여성인권진흥원 출신 ㅋㅋ 알만하지? 방위출신 국방부장관..상상해본적 있어? ㅎㅎ
두회사 레버리지 나오기 전까진 코스피 좋은 추세로 올랐다가종종 내렸다 지금은 멀해도 두회사로 자금이 몰리고 두회사 위주로 시장이 형성되며 투기성 장으로 바뀌었다 이걸 승인한 금융당국과 정부는 어떻게 책임 질건가요? 코스피 오천 만이 중요한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