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홍명보, 대표팀 감독 사퇴…월드컵 32강 탈락 책임](https://imgnews.pstatic.net/image/015/2026/06/29/0005303685_001_20260629013709846.jpg?type=w800)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나는 그만두면 끝이지 뭐 이런 마인드. 참 간단하네. 건들
시간 날려 돈날려 선수들 커리어 날려.. 넌 걍 사퇴하면 끝이지 축협이랑 싸그리 갈아 엎어야 이런일 또 안생긴다. 이임생은 책임 꼭 져라 빵집에서 빵이나먹지 작당 모의해서 결과가 이게 뭐냐? 외국인만큼 연봉 달라고? 어느나라 사람이 중요하냐? 그 감독 경력이 중요하지. 국내리그에서만 우승하면 챔스 우승한거냐?
공항에서 체포해라
이제서? 다 나락보내고 나서? 대~단한 사퇴다. ㄴ;ㅁ;
이죄명도 아웃!!!
국민세금 쳐드신거 다 토해내라
사퇴하면 끝이 아니라 그동안 받은 연봉 법정이자까지 붙여서 다 토해내라 이임생이랑 정해성도 마찬가지^^
월요일 출근인데 화가 나서 잠을 못자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