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요거트도 먹지 말라고?"...의사들이 절대 안 먹는다는 7가지 음식, 이유는 [건강잇슈]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어쩌다가 이지경이
우즈백이 이기고 오스트리아가 이겨도 그냥 들어와라 이따위로 32강 가면 홍명보가 잘한거처럼 보일까봐 너무짜증난다..
콩고방금1골 넣었다 콩고이기길 응원하고 있음
다음경기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둘이 무승부면 둘다올라가는데 서로피터지게 왜경기하겠냐 짐싸라
실시간 콩고 2:1로 이기고 있어요.
한국 진출하지 않길 바라는 1인 여기있다! 홍씨 기고만장 하는 꼴 보기 싫어서!
올라간다쳐도 그딴 경기력으론 다음경기에서 지고 바로 짐쌀것 같은데 돈낭비말고 걍 와라...
순식아 끝까지보구 써라 아님 니가쓴 글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