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홍명보 감독에 따져달라”…남아공전이 교민들에게 남긴 충격
[다시 대한민국] 홍명보 연봉 38억 논란 / 우루과이 선수단 쿠데타 / 섬나라 카보베르데 32강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비트코인, 소리없이 서서히 사라질 것…쓸모 입증 못해"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폭풍 SNS…"역사적 성과 비방말길"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민노총 “기업들, 돈 넘쳐나는데 노동자 주머니 가뭄”…내달 총파업 예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언제는 반도체 백혈병 유발한다고 게거품 물더니. 반도체 돈버니 전라도로? 4대강 수문도 다 열어버린 물부족 지역에? 언제는 댐 저수율이 17퍼샌트까지 떨어졌다고 물없다고 난리친 그 광주에?
박근혜가 하면 직권남용으로 처벌 받아야하고 이재명이가 하면 타당한게 이나라 법이냐? 박근혜는 자신이 직접하지도 않았고 이재명이는 밤중에 기업총수를 직접불러서 협박조로 투자하도록 권고했다는데 이게 직권남용 아니냐? 참 이나라가 어디까지 가려고 이러는지 모르겠다.
●하이닉스가 용인에 반도체 공장 증설하려고 할때 민주당이랑 환경단체가 중금속 폐수 심해진다고 극렬 반대했던거 다들 알지? 전라도 가면 환경단체가 농민들 앞세워서 수시로 보상 요구하며 공장 가동 멈추게 법원에 소송각인게 눈앞에 선하다. 희대의 악질 범죄자 이재명이가 물만 야기하고 전기와 인력에 대해 말이 없는가...뭔가 숨기고 있는 듯 하다..김대중 때도, 문재인 때도 실패한 짓 또 하니까 니들이 7시 지역 표팔이 정당이지. 기업이 바보인가? 그짝 지역 투자해봤다 노동자들, 환경단체들, 듣보보도 못한 민주화 시민단체들 성과 나눠먹자고
경상도 강원도 충청도 경기도 똘똘 뭉쳐서 정권교체하고 이재명 감옥 보내자
반도체 생산을 위해선 엄청난 전력이 필요하다..지금 전라도 해남에 신재생 에너지 단지에 유치하겠다는 말인데.. 해남은 말그대로 풍력과 태양열 전기확보는 전체 필요한 전력을 겨우 10%도 안된다.. 결국 전력 확보를 위해서 원자력 발전소를 짓고 나서야 전력 확보가 가능하고 그다음이 반도체 유치가 현실적으로 가능하다...아무리 빨라도 2036년도 이후인데 왜 지금 이딴 공수표를 날렸을까? 결국 이재명과 민주당의 전라도표 확보를 위햇ㆍ다..대한 민국은 우리가 지켜야 한다.. 민주당이나 북한은 대한 민국의 주적이다.
촛점은 기업이 정할 일을 정부가 왜 결정 하느냐이다. 대한민국은 공산국가가 아니다.
도대체 국가미래가 걸린 큰 사업을 밀실에서 짬짬이로 결정하는게 말이 되나? 아프리카 추장도 뭔가 일을 추진할 때는 구성원들 의견을 듣는다. 묻기 전에 설득력있게 미리 설명하는 것이 당연할텐데 물어도 대답을 미루는 건 또 뭔가? 저게 한 나라의 대통령이 할 행동인가?
이재명이 삼성사장인가? 하이닉스 사장인가? 네가 뭔데 기업의 미래를 망차려드는가? 국민은 3고로 고통받고 있다. 네가 할일은 민생고를 해결하는 일이다. 기업의 일은 기업에게 맡겨라. 잘나가는 기업에 숟가락 얹지말고, 네일이나 제대로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