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인천서 처음 본 편의점 알바생에 ‘흉기 협박’한 40대…현행범 체포
호주와 파라과이 0-0…한국, 조 3위 중 6위로 추락[월드컵]
[단독]성과급이 다가 아니었네···SK하이닉스, 정서적 연봉까지 합친 총 연봉 1위
F조 3위 스웨덴에도 밀린 홍명보호…32강 경쟁 5위
한국 32강 진출 확률, 55%로 급락⋯독일·일본·호주 단 1팀도 도움 안 됐다
"李 공소 취소 위한 과정, 모두 '거짓말' 됐다" [진중권의 시선]
경찰, 대전시청 압수수색… '스카이박스 사유화' 의혹
“우리가 한국보단 32강 자격 있다”…에콰도르, 독일에 짜릿한 역전승
'한국 편은 없었다' 호주·파라과이, 0-0 무승부…韓 32강 가능성 흐릿
"수도권 1극 깨겠다"… 삼성도 호남에 팹 세울까
손흥민 父, 남아공전서 포착…"팔짱 낀 채 굳은 얼굴"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투자에… 안철수 "李가 멱살 잡고, 與는 부추겨"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하락장에 삼전닉스 담는 상위 1%…SK㈜ 차익실현 동반 [주식 초고수는 지금]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금 코스닥은 반토막 안난 종목 찾는게 더 어려움. 무능한 정부가 코스닥은 개무시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시총, 가격 기준으로 상폐시킨다는 뻘짓을 강행하려고 하니까 투심이 거의 금융위기급으로 떨어졌음.
이게 정상적인 국가인가? 도박장도 이정도면 폭동 일어날듯! 주식시장의 육성이 아니라 광란의 난장판!
단일종목 레버리지까지 만든 삼전닉스때문에 중소형주들과 코스닥 시장은 완전 붕괴하는구만,,,이거 대형주 몇 개 빼고 대다수 종목들이 금융위기나 코로나 시대보다도 더 망가지네
코스피 8천 넘겼다고 지들 성과 자랑하는 것 보면 토악질 나온다. 삼전닉스외 다른 종목은 금융위기때보다 더 떨어졌는데, 지수 9천, 지수 1만5천이 국장 투자하는 사람들에게 뭔 소용이야?? 주식시장까지 역대급으로 다 말아먹는 민주당.
이게 주식시장이냐? 전국민 거지 만들기 프로젝트다. 레버리지 신용 당장 중지시키고 예탁금도 대폭 상향조절시켜라. 모두가 다 죽는다. 특히 코스닥은 비명도 안 나온다.
이재명 대통령님 주식 판이 개판 된 거 같은데요? 동네 놀음 판도 이러진 않는데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니요? 반도체 꺽이면 내란당 무조건 다음 대선 이길 거 같은데 대책은 있소? 뭐든 적당히 합시다 적당히
정부가 한일은 외국인들 돈벌게 해준거 말고는 없네.. 아니다.. 삼전 귀족노조들 상여금 준것도 있구만..부동산을 투기라고 하더니만 주식시장을 완전 투기시장으로 만들어놨으니..
도박장을 만들어놨네...미친..정부...이게뭐냐....무슨주식이..하루에..10프로를 매일 왔다갔다하냐......2배 만들어놔서...수수료만....반도체 2회사가...이나라 주식장을..개.저엇같이..만들어놓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