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나라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건 그쪽같은데?? 계속된 추경으로 나라 파탄내고 방위국방장관은 안보 파탄내고 있고 고환율에 시달리고 부동산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누구 얘기를 하는건지
■■■■■■■■■■■■■■■■■■■■■■■■■■■■■■■ 아직도 호남차별 떠드네 김대중이래 그렇게 퍼주고 국고털어먹고도 남는게 하나 없는거지 뭘안해줬다는거냐? 툭하면 환경파괴라며 4대강 반대하고 원전 반대하고 그리고 호남에 들어간 기업중에 제대로 발전한 기업이 뭐 있어 발전을 자기들이 거부했는데 무슨 차별당했다고
반도체 공장 입지와 균형 발전과 무슨 상관 관계인가? 반도체 공자 부지 조건에 최적화된 장소에 공장을 신설하고, 국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방 균형 발전은 다른 차원에서 시행해야지. 광주가 최적의 입지라면 삼성 주주들이 결정하고, 지자체와 정부가 지원하면된다. 구미가 더 좋은 입지라면 구미로 가면될 것이다. 그런데 왜 재명이가 자기 일도 아닌데 나서서 설쳐대는가? 재명이가 나서니까 더욱 더 의심스헙고 탄핵감이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6월 초까지도 삼성하고 SK는 호남 반도체 조성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했고 지금도 사업 계획이나 진행과정 등 별다른 말이 없는데 이재명이 서남 발전, 재생에너지, 용수가 어쩌니저쩌니 수차례 sns로 떠들고 김용범은 김어준 방송에 나가서 우리나라 최대의 미래전략산업에 대해서 발표한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냐? 그러니 압력이 있었다고 다들 생각하지
박근혜때도 기업이 결정한거라 했어~ 결국 지금 이재명 하는짓과 같이 했다고 박근혜는 직권남용으로 구속됨 -- 이재명도 같은잣대로 봐야니 구속감인거지
무안공항, F1유치, 새만금, 잼보리, 여수엑스포 혈세투입한후 호남사업치고 어느것 하나 성공한게 있나? 가뭄지역이라며 난리치던 리죄명. 이제와 말바꿔 호남이 물이 풍족하다고? 에라이. 신재생에너지 혈세투입실태, 중국산부품현황부터 까라. 그짝것들 환심얻어 당권잡아 총선이겨 빵에 안가려고 하필 이시기에 이런짓거리 하는거 국민들이 모를것같냐. 이 악마수엑휘야.
문재인의 탈원전, 이재명의 반도체 호남행 더불어조작당의 국가파괴 국가말살 중단하라
거꾸로 말해서 나라 망하라고 고사 지내는게 아니라 나라 망하는 수순을 민주당 좌파 놈들이 밟고 있자나? 스벅이 신세계. 신세계는 오래전 삼성그룹 계열사중 하나였다. 그런데 스벅은 불매운동 선동질 하던 놈들이 삼전은 호남으로 오라고? 스벅에 안가겠다고 하던 깽깽이 인터뷰하는거 다 봤다. 깽깽이들은 양심도 없냐? 삼전 호남 이전 반대한다고 해야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