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한국 축구 초토화 시키고 도망가네 홍명보 당신은 한국 축구의 이완용이다
녹화방송인데다가 나가면서 바지주머니에 손 쳐넣는 꼬라지 ㅋㅋㅋ 축협이랑 축구노인네들 돈 퍼주는 시민구단 다 해체해라
가긴어딜가,,조사받아야지,,
국대감독하면서 번돈 다토해내라 좋은말로할때
이제 시작일 뿐임 감독 사퇴로 끝내지 말고 축협 전체 쇄신해야 함
와... 방금 뉴스봤는데... 이게 사과냐?? 이게 사과야!?!? 진짜 실실 쪼개면서 입술에 침 발라가면서 이게 어디 미안한 표정이고 사과하는 사람의 표정이냐?? 정말 얼탱이가 없다...
사과 똑바로 해 도망 가지말고 선수들 한테 사과하고 국민들께 사과해라
이 사람은 진짜 미안해 하지 않음. 진심으로 자기가 최고 감독이라고 생각함. 분명 결과가 안좋은 이유로 다른 사유 찾아놨을꺼임. 그러니깐 고개 한번 안 숙이고 나 판단은 늘 한국 축구가 기준이였다고 하는거임. 이 말이 그냥 모든 걸 다 말해 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