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 미국 원정 출산 의혹 일자 "한국 출산 예정"
[속보] 美 밴스, 무박 2일 18시간 협상... “이란, IAEA 핵사찰단 수용”
'본전' 못 건진 네타냐후…트럼프 타박에 실각 위기까지
[속보]밴스 “이란, IAEA 사찰단 수용···합의 성공 위한 좋은 토대 마련”
“스페이스X 믿었는데”...우주항공ETF 수익률 ‘직격탄’
이찬진 금감원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파산 위기 '100원대 동전주'의 대반전…한국 '대장주' 됐다
“굶어 죽게 생겼다”던 이훈, 17년 만 복귀작은 ‘12·3 비상계엄’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단독] 한강 수영대회 10분 만에 중단… 참가자 500명 손배소 추진
손석희, 13년 만에 MBC 라디오 복귀…29일 첫 방송
대형마트 사라지자 "손님이 더 안 와" 당황...전통시장 진짜 경쟁자는
[단독] “여러분 덕분에…” 이대통령 내외, 의원 배우자 초청 비공개 오찬
하닉·삼전으로 5억 번 女 “친언니가 5천만원 달라는데 어쩌죠”
"엄마 아빠가 싸워요" 자녀의 긴급 신고…아내 때린 40대男 체포
코요태 빽가 “삼성전자 100주, 8만원에 매수”…1년 새 ‘대박’, 수익률이 무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령화 시대에 복지 수준을 높이는 건 좋다만... 시간 제한을 거세요... 10~16시 이런식으로... 출퇴근 힘듭니다...
나이와 무임승차가 중요한게 아니라 월 금액 상한을 정해야지.
취지는 좋습니다만 출퇴근시간에 의미없이 타고 다니는 어르신들로 인해 너무 혼잡합니다. 출퇴근시간만이라도 피해서 무임승차 시간을 정해주면 좋겠네요.
최소한 출퇴근 시간만큼이라도 적용 하지마라
50%는 받아라
출퇴근시간에는 무임승차를 아예 없애고. 낮시간에도 할일없이 에어컨 쐬러 오는 것을 막으려면 어느정도 자기부담금이 있어야 한다.
공짜타고 성조기 흔들고 다니시는분들 대한민국에서 혜택받고 왜 성조기는 달고다니시는지 생각좀하세요
전철 65세 무임승차로 손해가 많다고 지×× 하더니 70세로 상향하고 버스 무임을...버스 무임은 하늘에서 떨어지냐 ??아래 돌 빼서 웃 돌에 끼우는 행정..산술적으로 맞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