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하필 호남?" 비판에…李 대통령, 하루 6건 폭풍 SNS
대전에 ‘세상 가장 긴’ 1㎞ 무덤…발굴터는 땡볕 아래, 만장만 날리네 [현장]
'암호화폐 종말론' 꺼낸 억만장자 투자자…"비트코인, 조용히 사라질 것" [코인 레이더]
이 대통령, 유시민이 비난한 ‘촉법 평론가’ 글 공유···“돼지 눈에는 돼지 보여”
‘월드컵 32강 탈락’에 외신도 조명…英 ‘더 선’ “홍명보 감독 경질 여론 확산”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광화문 한복판서 지인에게 낫 휘두른 70대男 구속…"증거인멸·도주 염려"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맥주 안 만들면 재산 몰수, 국외 추방... 이 맥주가 도대체 뭐길래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뒤지고나서 시행하면뭐하냐 이미식물인간수준이다
정부는 이번 삼닉사태를 보고도 승강제 이야기하는게 제정신인가?승강제 도입하면 또 상위 70위애들만 미친듯이 갈것이다 왜냐?주식을 시작한지 얼마안된사람들은 이번 가는애만간다는 걸 학습햇기때문에 애당초 코스닥은 코스피와 성격자체가 다른 미래산업으로 분류되는데 실적이나 규모로 등급을 나눈다면 작은회사들은 언제 발전할수잇나?지금 시장은 광기다 정부가 개입해서라도 순환매장을 만들어야본다
증권사들, 자산운용사들 돈 많이 벌었으니 코스닥 안정기금펀드 2조 조성해서 코스닥 시장 살려라. 민주당 코스닥 3천특위는 어디로갔냐?
개미죽이기 작정했나요...30년 전보다 못한 코스닥..건전성 없이 상장 시키고..개미들 무덤 만드시나요??
코스피 반도체 묻지마투자해 5천 넘을때부터 문제 되었던거다. 과거 코스피.코스닥 지수차가 최대 3배정도 였던걸로 아는데 지금은 계속 이탈해 9~10배차 아닌가..이러다 다 망한다
저는금요일 금감원 삼전닉스레버리지 폐지 전화와 민원접수했습니다 (전주주 동참) 뭐라두 해야지 열불터져 죽기전에
코스닥은 공매도가 많죠 시세조종이 쉬우니깐요 코스닥 3000 구호 외치고 개미들이 돈 들고오니 공매도 치고 오히려 개작살 냈습니다 정부는요? 사실상 한패가 아닐까하는 의심마저 듭니다
온국민이 코스닥종목만 들고있는데 이번정부와 원수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