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32강 탈락 위기…가나 패배에 ‘경우의 수’ 또 삭제
[속보] ‘콩고 역전승’ 홍명보호,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벼랑 끝 한국…32강 진출, 우즈벡·오스트리아에 달렸다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에듀플러스]전 과목 1등급 받고도 의대 불합격…“5등급제 전환으로 내신 최상위도 불확실성 커져”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밥 사고 싶다"…젠슨 황 가족이 韓 경찰서에 보낸 감사 편지
고점에 물린 투자자, 시간은 결국 당신의 편이었다 [김학균의 시장읽기]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요거트도 먹지 말라고?"...의사들이 절대 안 먹는다는 7가지 음식, 이유는 [건강잇슈]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진짜 벼랑 끝' 홍명보호, 우즈베키스탄·오스트리아가 잘해줘야 32강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올라가봐야 무슨의미가 있냐...
..고생한 선수들에겐 미안하지만 그냥 돌아와서 홍맹보 연봉 게워 내는게 낳지 않을까나 ?? 맹보야 맹보야 39억 먹튀는 두고두고 욕 처 먹을껴
그냥 돌아오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은데...
잘해봐라 ~~~세계축구팬에 머리숙여 반성해라 저좋은 멤버를가지고..
그냥 그만해
끝났어ㅋㅋ 콩고가 우즈벡 이겼어ㅋㅋㄱ
홍명보 = 김현미 , 이임생 = 김수현, 정몽규 = 문재인 / 개노답 3형제 판박이
선수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여기서 그만하는게 미래를 위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