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 모두 삭제, 32강 무산···한국, 북중미월드컵 ‘참담한 실패’로 끝났다[여기는 과달라하라]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뜬금없이 호남에 수백조 수천조 반도체 투자게획을 기업이 주체가 되서 결정할 대공사를 정권이 나서서 옆구리 찌르듯 사회적공론화 과정도 없이 발표하나? 이게 더 황당하고 괴상한 짓이다. 10~20년 후에나 완공될 공사를 고작 1달 사이에 급하게 결정하는 것부터가 기업에 정권이 겁박한 증거 아닌가? 탄핵사유가 될거다
문재인때 원자력으로 해먹고 갈라치기 하더니 제 2탄인가? 왜? 그럼 ? 호남인가? 호남가야하는 이유가 있나? 지금 우수한 인력들이 평택도 안가려하는데? 공장만 짓는다고 사람이 가나? 반도체 운반하려면 비행장도 지어야겠네 ㅠㅠ
절대 전라도라서 반대하는 것 아니다ㅡ기업논리와 데이터를 가지고 말한다. 영산강물로는 비가 조금만 안오면 농업 용수도 부족하다. 그나마 4대강 사업 때는 농업 용수 어느정도 커버 되었지만ㅡ이젠 농업 용수마저 부족하다. ㅡ왜 사기업을 정치 논리로 ㅉㅉㅉ
내가 하고싶은 말이에요 정치인때야 진영이 있으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대통령 되서도 맨날 민주당 핵심지역만 말도안될정도로 편의봐주고 노조가 패약질부려도 눈감아주고 여가부는 다시 살려내고 검찰청은 부셔버리고 머하는건지 이해를 할수가없는데 그만좀 갈라치기좀 멈춰주세요
정부가 시장경제에 너무 개입하는구나 즉 통제경제는 정경유착이 반듯이 따른다
차라리 서울에 바글바글한 전라도 것들이 저거 따라 내려가고 전북도 채권발행해 전북도 돈으로 공장지어 갚는 방식이라면 찬성한다. 제발 서울에서 전라도 것들 좀 내쫓아라. 지긋지긋하다 진짜
본인돈으로 하는것처럼 이야기 하네 남의 돈으로 호남 반도체 이동시키겟다면서 이재명이 한것처럼 꾸미고 있네 거기다 2023년에 작성한 보고서라면서 떠들고 있지 윤석열이 할때는 그렇게 반대만 하던 인간이 윤석열 보고서에는 호남이 최적화 라고 떠들며 이야기 하며 정부가 기업에게 압박했다 떠들며 뇌물 받고 청탁 받앗다 떠들더만 이재명이 호남가라고 한것에 대해 이야기 하니깐 비난 비방을 하지 말라고 떠들고 잇네 거기다 호남에 가면 기업이 이익이 있다는데 대체 무슨 이익이 있길래 호남행했을까? 김민석 밀어줄려고 기업들 협박하고 있는거잔아
하여간 이런 인간이 어떻게 대통령.. 가볍기가 새깃털 같고 입은 오두방정떨고 생각은 좌고우면없이 독선적이며 역대 정말 시정잡배도 이렇게 톡톡 즉흥적이지 않을거다. 사기업 사업에 왜 니가 나서는거야? 지가 무슨 트럼프 흉내내거야? 청와대에서 발표하게? 초딩도 이렇게 계획 세우지 않는다. 대장동 가지고는 성에 안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