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韓 탈락한 32강 진출국들 어딘지 살펴보니…9개 나라 진출한 아프리카 돌풍 매서워
여야정, 월드컵 축구 32강 탈락에 한목소리로 '홍명보호' 맹폭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숨져
"알아서 돌아와"…'조기 탈락' 우루과이, 귀국 전세기 취소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간절히 바랐지만"…‘홍명보호’ 한국, 월드컵 32강 진출 끝내 무산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결정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다 삶은소 때문이다…
마약청을 만들어서 지금 잡아야할듯. 안그래도 청년 줄어드는데 이런 유혹에 빠져들게 해선 안됨.
이런데도 민주당은 올해 10월부터 검찰청을 없앤단다.
하여간 나라 말아먹는줄도 모르고 맹목적으로 지지하는 1찍 좌파들 때문에 나라꼴이 이게 뭐냐 ㅜㅜ 참 정의롭고 공정한 나라다 에휴
한국 약국 다 됐네
공급책들 구속시켜서 펜타닐 몇달 먹여서 좀비 만들면 깔끔한데 왜 가해자에게 인권을 주냐 마약사범은 마약 먹여서 조지고 성폭행범은 거세해서 조지고 산업스파이는 피해금액의 10배정도만 재산몰수에 그에 상응하는 금액의 노역으로 조지고 음주운전 사망사고는 죽을때까지 하루에 보드카 한병씩 마시게 해서 조지면 강력범죄율 최소 80프로이상 없어질껄
중국인 무비자로 입국해서 마약 우리나라에 더 유통시키겠네ㅋㅋㅋㅋ
마약류 단속 특별법 제정해서 관용 없이 강력하게해야 할 듯.... 늦으면 안된다 미국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