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한국, 8년 만에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32강 진출 끝내 좌절
'삼전닉스 레버리지' 50배까지 나왔다…도박판 우려
홍준표 “호남에 입지 조건만 된다면 반도체 단지 가는 것 반대 안해⋯전국적인 산업 재배치가 정쟁의 도구로 되는 건 바람직하지 않아”
[속보]삼성바이오 노조, 삼성그룹 초기업노조 탈퇴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더위 속 시신들 방치...정부에 분노 폭발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성폭행 피해자"라는 거짓…무고가 무너뜨린 한 사람의 인생 [정락인의 사건 속으로]
“60살 넘으면 뇌 썩는다던 유시민, 지금 뇌 건강한가” 허지웅 맹비난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문건의 전체와 결과는 얘기 안하고 유리한 부분만 골라내서 상대방을 공격...전형적인 이재명식이다. 국가전략 산업 입지를 논함에 있어 논리와 데이터로 말하지 않고 상대방 입닫으라는 식의 언사라니..이런 졸렬함과 밴댕이 소갈머리가 향후 4년간 대한민국을 얼마나 멍들게 할런지 정말 우려가 크다
그렇게 본받을만한 윤석열정부가 일을 못하게 막은 것이 당신 이재명과 민주당 아니었는가? 그때 협조해서 윤정부에서 제대로 추진하게 하지 왜 일을 못하게 탄해과 예산삭감을 했는가? 이제 궁색해지니까 윤석열 정권을 끌어다 대는 것은 참으로 궁색한 궤변일 뿐이다.
교활한 인간이 또 국민을 속이고 있다. 그 게 윤정부 결과물이냐? 거짓말과 잔머리도 국민 눈치 봐 가며 해야지. 문어벙 정권에서 결정된거 캐비넷에 잠들고 있다 윤정부에서 꺼낸거 아녀? 정말 저 인간 빨리 수갑 채워야 정상국가 되겠다. 그리고 환경 보존 한다며 4대강 댐도 결사 반대한 지역인데 공업용수 쏟아 내는건 괜찮다고? 그 지역 믿지 말라는 말 많이 들어 왔는데 이제야 실감 나네.
용인 반도체 트러스터도 아직 100% 완성 단계도 아닌데, 왜 이리 호들갑? 반도체 공장은 매우 까다로운 입지 조건을 갖춰야 하는데...1. 안정적 전력 공급, 2. 초순수 물 공급, 3. 부품 공급과 인력풀...셋 중 어느 하나도 충족할 수 없을 듯...과연 태양광, 풍력 발전으로 안정적 전기 공급이 가능? 농업용수로 쓰이는 물을 반도체 공정에 사용 가능? 대량 불량품만...인력풀은? 걸핏하면 파업...감당할 수 있것냐? 삼성, SK는 기업의 사활이 걸린 문제니 정치권 말에 휘말리지 말고 심사숙고하길...
영남권엔 원전 두곳 새로 짓고, 호남엔 삼전닉스가 들어간다? 만약 이것이 서로 바뀌었다면 어찌 되었을까? 집단피해의식의 끝판왕 전라도 인간들 중심으로 들고 일어섰겠지? 전라도를 성지로 둔 민노총도 아마 광화문 시위를 주도했을거야.ㅎ 조기탄핵이 두려운 죄명이는 그게 무서웠을까? 뒷통수 끝판왕 그쪽 인간들에게 노골적으로 구애를 한들 효용가치가 떨어지는 순간 죄명이는 버림받는다.ㅎ
대통령이 뭔데 지가 반도체 공장 부지를 이래라 저래라 하는데 기업 회장이 결정권 있지 않는가 현 정권 권력에 휘둘러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을 짖는다면 평생 후회 할 것이다 이 정권은 지역 갈라치기하여 오로지 선거에 유리하도록 하는그 생각 밖에 없다 계속 권력만 잡거 싶고 대통령 임기 끝나면 감옥에 가기 싫어 무리수만 두고 있는 실정임 그렇게 한다고 범좌자가 감옥에 안 가나요
윤석열이 한건 모두 잘못된거라고 때려잡으면서 필요할때는 윤석열을 끌어들이냐? 설사 윤석열이 말했다해도 그 의미는 정반대다. 윤대통령은 순수한 의미로 낙후된 호남발전을 위해서 검토하겠다는거였고 니는 앞뒤안가리고 오직 호남표를 얻기위한것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