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아니 이건 뭐 현존하는 차중에도 손꼽히게 존나 멋지잖아;;; 몰카 아니지???;;; 현대 디자인보고 놀란건 처음이야
디자인 진짜 대박이다.. 사고싶다
N 모델 개 멋질거같은디.. .
미친...이걸로N만들고 리어윙달아주면 개이쁘겠는데
아반떼n라인은 언제 나오나요?
한국인 특) 이 가격대 차에서 벤비아급의 럭셔리 디테일이 들어가있는 디자인이 나오길 바람 ㅋㅋㅋㅋㅋㅋ
디자인 개이쁜데..
진택이형 목소리 시원시원하네
점점 로보캅이 되어가네
0:41
0:57
0:31
1:00
0:42
0:20
0:24
0:5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