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가전 하나도없는 텅빈 거실에서 녹음하셨나요?
혹시 가전 하나도없는 텅빈 거실에서 녹음하셨나요?
성적은 아쉽지만 출전을 했다는 게 어디야 응원해주자
올해 르망 24시는 다 끝났고 idec와 협업해 출전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은 차 2대 다 바퀴 문제로 리타이어 한 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헷갈리는 사람들 있는데 이번에 출전한 대회는 각자차량으로 하는게 아니라 차량이 주어지는거고 현대가 출전한이유는 자기들차로 본격적으로 들어가기전에 대회의 전체적인 운영이나 경험을 쌓기위함이라고 했습니다 팀운영 관리 전략등 wrc나 다른레이스들도 경험이 많은현대지만 각대회마다 그냥 차만있다고 되는게 아니라 팀을 꾸리고 경험을 쌓는게 중요합니다 바로 시작하면 몸으로 시행착오를 겪어야하니 비용이 좀덜들고 운영노하우를 쌓을수있는것부터 들어간거죠
오.. 페라리 도요타 폴쉐가 날라다니는데.. 현대가 여기서 도요타 이기면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많이 도움되겠네요.
진전한 세계 명차 대열에 들어섰구나...
현대가 모터 스포츠에 조금씩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게 중요한 거니깐...
화장실에서 녹음하시나요
2026년 23시12쯤 르망 24시간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19번 차량 완주성공
화이팅
0:41
0:31
0:32
0:31
1:00
0:42
0:20
0:24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