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잘나온거같은데?
되게 잘나온거같은데?
와씨... n나오면 지리것당..
아.... 차값이 3천대 후반이 될건데 아직도 수동 트렁크인건 너무하네ㅠㅠ
하이퍼-!!
와 날렵한 느낌으로 전기차만 나오는 시장에서 레트로하게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자동차' 답게 디자인 뽑혔네요. 물론 아반뗴를 사서 타지는 않지만, 이런 느낌으로 현대차 라인들이 나오면 라인업이 괜찮을듯
공차중량 은요? 토션빔 인가요?
마징가젯~~
패밀리 룩 버린다고 7년전에 입털었다가 반응좋으니까 개같이 다시 패밀리룩 ㅋㅋㅋ
가격이 피업때문에 많이오르면은 그돈으로 테슬라갈사람 많겠지
로보캅 시리즈에서 아이언맨으로.
8:09
32:36
17:12
25:49
2:00:05
1:01:43
1:48
5:2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Trick how to make shorts side trend! 💀
275.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