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차는 신형이네요ᆢ문제는 가격이 관건
역시 차는 신형이네요ᆢ문제는 가격이 관건
im really liking the front
아반테 이쁘네요 사고싶다.
잘 보고 갑니다.
디자인 진짜 잘 뽑혔다.. 문제는 가격인데;; 진짜 500인상???😢
각진게 이쁘네요. 내 구형 아반떼 ㅠ 지못미
I would love see please pictures of any hard copy promotional sales catalogues of this new Hyundai model 😮
아반떼 금액을 500만원이나 인상 시켰는데 실내,실외 모두 플라스틱이 많이 쓰여서 가격 오른 값을 못하는 느낌.. 썬루프도 작고.. 확실히 급나누기해서 가격은 비싸졌지만 품질은 못올린 느낌임..
차값이 3천대 후반이나 되는데 트렁크가 자동이 아니고 수동이라고??? 진짜 돈값 못하네ㅋㅋㅋ
너무 이쁘군
2:00:05
8:09
32:36
25:49
17:12
13:36
2:17:59
1:48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4.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