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게추도 가장 많이 달았다 2) 엔진 출력제한도 가장 높다 3) 람보도 못버티고 튕겨나간 곳이다. 제4)시스 만세
1) 무게추도 가장 많이 달았다 2) 엔진 출력제한도 가장 높다 3) 람보도 못버티고 튕겨나간 곳이다. 제4)시스 만세
페라리 운전자가 말하는거 저거 최고의 칭찬아니냐 ㅋㅋㅋ
찾아보니까 첫출전이라 무게 잡아주는 모래주머니를 얼마나 넣어야할지 몰라서 일단 되는대로 최대한 넣고 시작했다고 함. 그리고 첫 줄천하는 차량은 주최측에서 성능 제한을 걸어둔다고 하며 이유는 어느정도의 성능인지 알수없기때문이라고 함. 그래서 직선라인에서 출력제한때문에 치고나가지못해 최종순위는 낮음. 근데 보통 첫 출전한 팀들은 완주가 목표이기때문에 완주에 성공한것만으로도 대단한거. 완주못하고 퍼지는 경우도 흔하다고 함.
웨이트에 출력제한 먹고 첫출전에 완주? 어어 티스푼으로 첫술떴는데 배가 터지네 느낌
현대가 이렇게까지 성장 할 줄이야 자랑스럽다
첫술에 배부른데요??
저 레이스에서 완주 한것만으로도 대단한건데 ㄷㄷ..
6시간 완주!! 6월에 르망24시도 완주 도전!!! 꼴찌해도 좋타!! 첫출발인데 경험해보고 데이터도 많이 쌓아야 나중에 우승도 하죠^^
이렇게 잘해버리면 르망이 너무 기대되잖아..
어우 이거 첫술에 너무 배불러요ㅋㅋ
0:57
0:41
0:31
1:00
0:42
0:20
0:24
0:59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