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역대 최악의 경기력"
박지성 "역대 최악의 경기력"
저딴 경기력으로 올라가도 망신이지 잘졌다
선발 라인업 보고 이미 졌구나 했음ㅋㅋㅋ 그리고 설영우가 끝까지 경기 뛰고있는거보고 기겁했음ㅋㅋㅋㅋ
앵커도 빡친게 느껴지네ㅋㅋㅋ졸전ㅋㅋㅋ
왘ㅋㅋㅋㅋㅋ 진짜 저 멤버에 개꿀조를 1승 2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32강이고뭐고 짐싸라
85분에도 뒤에서 서로 볼돌리는거보고 경악을 금치 못함
고맙다 남아공
이강인 말고 이기고싶어하는놈이 없고, 지고있는데도 어슬렁어슬렁 지들땅에서 패스놀이하고 자빠지고
비길려고 축구하는 놈은 홍명보 뿐임
후반10분남았는데.. 턱괴고있던 롱명보 정말 위인이다....ㅉㅉ
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