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갑일때는 기술유출까지 하면서 갑질 오지게 하더니 슬슬 을 되어가니 마진을 줄이지도 않으면서 램값 비싸다고 징징거리는거 보면 진짜 비호감
지들이 갑일때는 기술유출까지 하면서 갑질 오지게 하더니 슬슬 을 되어가니 마진을 줄이지도 않으면서 램값 비싸다고 징징거리는거 보면 진짜 비호감
애플 개 양아치인게 반도체 매우 힘들 때 가격 후려치고 반도체 오르니까 소비자한테 덤탱이 ㅋㅋㅋ
가격은 인상하고 중국산 메모리 쓰겠다 선언 ㄷㄷ 보법이 다르시다 ㅋㅋㅋㅋ
이제 메모리가 21세기의 석유이자 권력이다
진짜 요즘세상은 그냥 살까할때 사야한다 다 오른다
애플이 메모리업체들에 줘까치 굴었던게 스노우볼이...
애플 쌀때는 헐값에 가져와서 덤탱이로 소비자들한테 넘기고 이제는 메모리 쇼티지라고 가격을 쳐 올려서 또 소비자에게 부담을주네 ㅋㅋㅋ
지들마진 쳐남기는건 생각안하고 ㅋㅋㅋ 진짜 인상폭봐라
진짜….전자제품은 필요할 때 사는게 제일 싸네요..😂
지들이 메모리 협상할때 존나 후려쳐서 삼성 닉스 마이크론 적자일때 지들만 램값 존나 높여 팔때는 좋았제
3:20
41:27
3:45
29:04
8:48
22:18
3:21
10:07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𝗩𝟴 'singasong' Official MV Teaser
92.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