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현장직이지만 노조 특히 강성 귀족노조 하나도 안불쌍해. 떼쓰고 악쓸수록 지 자리 지가 차버리는 꼴. 참 어리석은. 자업자득.
나도 현장직이지만 노조 특히 강성 귀족노조 하나도 안불쌍해. 떼쓰고 악쓸수록 지 자리 지가 차버리는 꼴. 참 어리석은. 자업자득.
로봇으로 이익난 돈으로 로봇다루는 데에 투자하여 전세계를 지배해 일자리 창출하자
출근할 직장이 있다는것만으로도 감사해라
우리도 빨리 로봇 도입하라. 로봇이 아니면 다른나라와 경쟁이 안된다
모든기업 다 로봇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사람 믿지마시고.
싹다 전자동화로 돌려라 국민들 스트레스받는다
제발 자동화 하세요. 노조가 무슨 권리로?
역시. 현대노조. 노답이다 대표적인 황제노조
경사났네 경사났어 ~~~~~~~~~ 잘했다 200% 더 투입해라 정부에서는 벌써 드려다보고있다 미래를
세상이 이렇게 바뀌고 있는데.
14:38
23:04
5:02
1:58
1:49
2:18
1:50
13:00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6.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