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밯 한국공장 접어라. 매년 지겹다
제밯 한국공장 접어라. 매년 지겹다
외국처럼 사측에도 회사의 이익을 위해 해고를 자유롭게 할 권리를 줘야한다
회사를 통채 틀어먹기에 광분하는 노조가 결국 자신과 회사를 같이 망하게 하고있다.
모조리 짤라야 함
시급제 였네. 월 20시간만 시켜. 하루 1시간.
한국기업들 본사 미국으로 옮겨라 !! 한국은 노조로 인해 아웃이다
민주당 법개정 다시해라 성과급은 파업대상 제외 연봉 평균1억5천 회사는 노란봉투법 제외 민주당 지지자 이지만 니들 이걸로 나락갈수 있다
잦은 노조 파업에 견딜 회사가 어디 있을까요? 지금 황제노조들 행태에 공장 전부다 해외로 이전해서 ,,,,,결국 죄다 알거지 됩니다
미국과세에게도 쪽쪽 빨렸구나
아고~꼬시다~ㅋ~다들~집에서놀아유~^^
14:38
25:45
5:02
1:58
1:49
2:18
1:50
1:22영상은 공식 YouTube iframe embed 로 재생됩니다. Trendar 는 영상을 다운로드하거나 자체 서버에 저장하지 않으며, 모든 시청수 / 좋아요 / 댓글 통계는 YouTube Data API 의 실데이터를 5분마다 측정한 결과입니다. 원본은 YouTube 에서 보기 로 이동합니다.
906.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