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9,000] 9천피 고지 밟았지만…과열·쏠림·변동성 우려 여전](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18/PYH2026061812500001300_P4_20260618140223545.jpg?type=w800)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천조원대 투자’ 밝힌다
"역대급 꿀조가 악몽이 됐다"... 외신들도 놀란 홍명보호 조기 탈락 [2026 월드컵 홍명보호]
홍명보, 기자회견서 거취 밝힐까…경질해도 위약금 불가피
이 대통령, 조별예선 탈락 소식에 "조직과 인사 실패…체육행정 개혁 추진"
"홍명보, 무슨 명장병이길래…위약금 못 줘, 스스로 나가라" 감스트 분노
"호남은 늘 가난해야 하나"… 반도체 투자 논란에 발끈한 전남·광주
[리얼]4명에서 축의금 총 8만원 내고 식사만 냠냠
'도둑 귀국' 예약한 홍명보호,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송영길 “韓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진종오 “홍명보, 지휘봉 놓아달라”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홍명보호 32강 좌절... 송영길 "예견된 참사, 선임부터 불공정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 日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2보)
'공정성 논란' 속 출발한 홍명보호, 두 차례 지휘봉 모두 '낙제점'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나라가 비정상이야 이게 주식시장이냐???
난 솔직히 좌파가 집권하는 세상이 오면 중산층 포함 모두가 살기 좋아질줄 알았다. 근데 주식시장을 보니 오히려 더 양극화를 조장하고 잘 사는사람은 더 잘살고 못사는사람은 더 못살아지게됐다. 주식시장을 봐라. 하이닉스,삼성전자 빼고 기본 -5%이상씩 빠지고있다. 이게 정상적인가?? 부실기업도 아니고 매출 및 영업이익도 꾸준히 우상향인데도 불구하고 코로나19때보다 빠졌다. 난 이제 좌파가 될 수 없을거같다.
대통령과 정부가 능력이 없다는거지 코스닥 3천 외쳐놓고 천이 깨졌다 무능력 증명지표다 코스피는 반도체 덕분이지 정부능력은 아니잖아 무능력한 정부 각성합시다 코스닥 3천은 아니라도 1500은 가야하지 않겠어
삼전. 하이닉스랑 그 부하들 종목 외 전종목 공매도 금지시켜라..이게 주식이냐? 주시기가 장난이야? 주식이 반도체만 있냐? 지수만 오르면 다냐?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
매일 2~300으로 놀이삼아 단타치며 밥값이랑 용돈 버네요.. 오늘은 하닉 한 종목만 15만원 쏘~옥 빼먹었습니다. 이것은 정상장이 아닙니다. 앞으로 우리경제에 닥칠 무서운 분위기가 감지됩니다. 단단히들 각오하세요. 언제부턴가 국민연금은 본분인 건강한 중재자 역할을 잃어버렸네요. 2030쳥년들과 미래세대에게 미안함 마음도 듭니다. 아무쪼록 정상으로 돌아오길 바랄뿐이네요. 삼전,하닉,국민연금.. 이재료가 빠지면 붕괴는 한순간입니다. 많이들 아플겁니다.
이런 기형적인 주식시장 생전 처음 본다,,,,,코스닥은 완전 찬밥, 폭락 수준............
삼전닉스 과열 투자 위험 종목 지정해라. 코스닥 다 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