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홍준표 "호남 반도체, 균형발전에 필요"... 박원석 "국힘, 지역주의 논리만"
한국 축구, 어쩌다 이렇게까지... 회장은 떠나고 감독은 사면초가, 역대급 대혼란이 눈 앞이다 [2026 월드컵]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우리 애 아빠가 많이 화났어요” 한국인 뒷목잡는 파인애플 김치찌개 [식탐]
李 "예상 밖 결과 황당…무능한 지휘관, 결과 불 보듯 뻔해"
中학교, 학생들 앞 휴대전화 100여대 망치질…당국도 비판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BYD PHEV, 주행거리 약점 덜어낸 전기차"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호 충격의 34위…최고 수준 지원받고 역대 최악 성적표
李도 홍명보 저격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본선 진출 실패는 조직·인사의 실패…체육행정 개혁"
이 대통령, 월드컵 32강 탈락에 "실망 안겨 죄송‥인사 실패"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진짜 남미나 유럽쪽 축구 미친 나라였으면 사고 났다.. 축협도 지금 불타고 있을듯.
홍명보는 대단하다. 이재명도 못하는 극좌와 극우를 합쳤어
난...홍명보 보다 이임생이 더 꼴보기싫은데..결국 팩트는 이임생이 홍명보로 밀어붙여서 감독으로 앉혀놓은거자나 카르텔...
명보야 대국민사과하고 영원히 사퇴해라 그래야 산다
차라리 클린스만은 암것도 안 하기라도 하지 홍은 왜 되지도 않는 고집을 피우지?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황희찬 선발에서 할말을 잃음. 다음 감독은 국민투표로 가야한다.
대한민국이니까 살았다 남미였으면 벌써 죽어서 시체로 입국한다
홍명보가 그 어려운 대한민국 대 통합을 만들었네 ㅎ
그냥 깔끔하게 연봉 토해내고 가족들하고 남아공으로 이민가라~ 거기서 감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