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좋은건지 모르겠는데..
공장 투자는 지금 순익으로도 가능하다ㆍ쿠팡 보고 배운거 따라하네ㆍ수혈해 내연녀도 주고 이혼 재산분할도 하고ㆍ비자금도 조성하고 ㅋㅋ 관상은 과학이다
어이 ~~ 양심적으로 도덕적으로 윤리적으로 노소영한테 5조원은 줘라
호재소멸에 유상증자면 ㅋㅋㅋㅋ최악인데 ㅋㅋㅋㅋ
마이크론 PER 60% 수준이다 나스닥이 같이갈경우 코스피본주 최소 50퍼 상승이다
이게 호재냐 회사 가치가 줄어드는건데 ㅋㅋ
회사 자금조달에는 플러스나 주주에게는 마이너스 입니다.. 상장전 반드시 아니 낼 부터 빨리 팔수록 손해가 덜합니다.. 상장 이후 주가는 2백이하로.. 왜냐고요!! 외국인들 국내주식 매도하고 미장 ADR 투자로 변경하기에!! 낼 개미들 반대로 매수하여 만약 급등하면 매도 절호의 기회로!! 배 떠난뒤 땅치지 마시고!! 낼 급등?? 급락이 답인데 요즘 개미들이 정신을 못차려서리!!
부정선거 재선거 당일투표 수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