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개혁안을 왜..? 노조가 보고하지..? 그것도 민주당에..? ㅋㅋ 요상타...!
국민들을 바보천치로 아나? 왜 부정선거 주범인 선관위가 자기들 멋대로 개혁안을 만들고 민주당에 보고하는거야? 부정선거 수사받는 걸 피하려고 민주당에 보고하는거야? 제발 언론, 교수들, 사회단체들, 국개들 분노하고 소리 좀 내라!
익일개표? 돌았냐? 그리고 왜 민주당에 개혁안을 보고함? 일당독재국가임?
최소한 국정조사나 정부도아니고 민주당에? 왜?
이게 뭐지? 왜 민주당에 보고함?
독립기관이라며?? 왜 민주당에 보고하니?? 한팀인거 자백하니
민주당하고 선관위가 한몸이야? 재선거 반대하는 이유를 알겠다
역시 선관위와 더불어 악질당은 한 통속이구나. 선관위는 독립적 헌법기관이라고 하더니 모든 것을 더불어 악질당에게 보고하고 서로 상의하는 그런 관계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