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종북좌파 무리들이 장악한 민노총은 더이상 노조가 아니다. 노조공화국도 모자라 노란봉투법으로 기업을 와해 시키고 있는 이재명과 민주당 책임져라!
노조만 없으면 대한민국은 훨씬 더 발전한다
민주당 정권들어서서 나라완전 말아먹겠네~ 사장보다 종업원이 돈 더 가져가면 누가 사업하겠나?
천국은 지상에서 김밥 천국으로 만족 하려했는데 노조 천국이 된 지옥을 맛보는구나 나라 꼬라지 참ᆢ
선관위가 몰디브,피렌체 관광에 추가로 성과급 받는게 말이 되냐?
대한민국 3대주적 더불어공산당 민노총 전교조
30%를 달라고?? 정신나갔네,,저것들 다 정리하고 로봇대체하는날이 빨리 왔음 좋겠다,,
대한민국이 노조 때문에 망국의 길로 가겠다. 현대차 처럼 연봉이 높은 곳에서 순이익의 30%를 투자가 아니라 상여금으로 달라고 하는데 어찌 기업이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겠나. 현대차도 외국으로 공장을 이전해서 완전 자동화 하세요. 그래야 살아남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