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뷰] 코스피, 9천피 탈환하나…차익실현에 제한된 흐름 가능성도](https://imgnews.pstatic.net/image/001/2026/06/26/PYH2026062524780001300_P4_20260626080009847.jpg?type=w800)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12년 전 실패에도 다시 기회 받은 ‘운장’ 홍명보 감독, 선임에 운을 다 썼나? 32강 진출 경우의 수가 줄줄이 부러진 끝에 ‘대멸망’ [몬테레이 IN SEGYE]
이 선수들·대진표·동선에도…홍명보호, 경우의 수 따지다 조기귀국
홍명보호, 32강 탈락…황금세대 품고도 최악의 월드컵 ‘자멸’
12년 전 엿 던졌던 팬들…월드컵 최악 성적 “귀국행사 없다”
희망고문 끝 남은 건 재앙...한국 축구, 역대 가장 실패한 월드컵
[속보] 경남 합천에서 산불 발생
물 건너간 귀국 행사…홍명보 현지서 기자회견
[속보] 정부, 중대범죄 촉법소년 연령 만 13세로 조건부 하향 추진
유승민 "이재명 X 보니 '닥치고 호남' 더 분명…삼전닉스 투자 백지화해야"
30일 축구대표팀 한국으로…귀국 행사 없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최악의 성적’ 홍명보호 30일 귀국…처음으로 귀국 행사 안 해
박지성, 홍명보호 작심 비판…"10년 동안 배웠는데 또 까먹었다"
이게 봉사냐! 홍명보 헛발질이 불러온 ‘월드컵 탈락 참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재명과 민주당 지지율 대폭락을 축하드립니다 ㅋ
기자야~ 지금 9천이 문저냐? 삼닉없는 80프로 이상 개미 투자자들은 계엄 이전보다 더큰 손실로 피눈물 나는데? 이런건 기사로 안쓰고 그냥 달동네 숫자만 보이냐? ㅋ
ㅋㅋ 주식이 찢덕이면 코스닥은 왜 그 모양이고, 삼닉제외 코스피는 왜 그 모양임?? 그냥 삼닉빨 숟가락 얹고ㅋㅋㅋ 또 윤두창 얘기하겟지? 응 그건 25년부터 미국발ai붐으로 HBM수요 폭증으로 작년부터 시작된 호재야
리재명 탄핵 리재명 재판속행
코스피 코스닥 갈라치기 성공 ㅊㅋㅊㅋ / 코스피 내 삼전닉스 와 그외 갈라치기 성공 ㅊㅋㅊㅋ / 호남에만 반도체 공장 건설로 영호남 갈라치기 성공 ㅊㅋㅊㅋ
개티에프 금감위원장과 우두머리 찢이 개미들 다죽이는구나
2배 레버리지 허용해준 인간 잡아다가 감방에 처 넣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