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엔비디아 젠슨 황에 새만금 투자 제안
홍명보 변명 기자회견에 축구 전문가들 비난 화살 쇄도
엿 맞을까 두려웠나…홍명보호, 사상 처음 '공항 행사' 없이 30일 귀국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JTBC 앵커 "KBS 앵커 조그마한 백 표현, 법원 판단 결코 조그마하지 않아"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손흥민·이강인·김민재 등 '황금 세대' 보유하고도 32강 못 밟았다[월드컵24시]
박지성, 한국 32강 탈락에 "10년간 배우고도 까먹었다" 분노
여행가방에 10대 소녀 알몸 시신…손잡고 호텔 간 40대 호주인 태국 공항서 체포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李 “호남 반도체입지, 尹정부서 공식확인...국힘, 이상한말 자제하라”
12년 전 실패에도 다시 기회 받은 ‘운장’ 홍명보 감독, 선임에 운을 다 썼나? 32강 진출 경우의 수가 줄줄이 부러진 끝에 ‘대멸망’ [몬테레이 IN SEGYE]
홍명보호 32강 좌절…사흘 ‘희망 고문’ 끝 조3위 경쟁 밀려
홍명보호, 32강 탈락…황금세대 품고도 최악의 월드컵 ‘자멸’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는 공항에서 체포해라
수십억 받는게 봉사냐? 진짜 한국축구를 지혼자 몇년 후퇴시킨겨..양심도없다
냉정하게 말해서.감독의 잘못이 가장 크고.선수들도 실망스런건 사실.남아공전만 보면 탈락이 당연하다.감독의 전술.전략이 엉망이었다 쳐도.그정도는 선수들 스스로 이길수 있는 경기력을 보여줬어야지.패쓰.슛팅.투지.결정력.세트피스.등등 뭐하나 제대로된게 없었다.총체적 난국이다.지려고 하는 경기는 없겠지만.질만한 경기였다.
이래서 끼리끼리 문화는 없어져야 합니다. 실력보다 인맥과 아첨, 권무술수로 완장차는 놈들이 너무 많아요. 대한민국의 현 작태입니다.
인맥 학연 이런걸로 뒤덮힌 축구계에서 뭔 미래가 있을까 에휴 참 답 없는 시스템이다
앞으로 월드컵 국민 세금으로 나가지마. 이따위로 할꺼면 애초에 월드컵 나갈 생각도 하지마. 그 세금으로 어려운 불우이웃 돕는게 맞다.
월드컵을 두 번 말아쳐먹은 축구협회를 해체수준으로 바꿔라. 저것들 선관위와 다를게 뭐가 있냐?
설영우 선수는 엄청 깐죽스타일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