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한동훈 "장동혁, 홍명보가 사퇴 거부하고 징계한다는 것과 같아"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홍명보는 출입금지’에 살해 협박까지…경찰도 예의주시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다 갈아엎어야”…홍명보호, 모레 찬밥 귀국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더불어강간당은 삼전닉스를 광주로 보내려 하고, 찢과 장관들은 기업의 배를 갈라 1,000조를 투자하게 만드니, 주식 시장이 지난주 폭락한 거임…ㅉㅉ 다음주도 각오하라는 거냐?...ㅉㅉ
경쟁력 있는건 좋은데 왜 그것을 정부에서 결정하나? 우리나라가 공산주의 국가도 아닌데 이재명이 가라마라 하는게 문제다. 경쟁력은 호남에만 있는게 아니다. 니들이 결정하지 말고 경재력 있는지역 전부 비교 검토해보자.
충분한용수?? 사대강막은거때문에 물썩는다는것들이?. 충분한 인력?? 절라도사람들은 선거때문에 전국에 퍼트려놓고? 충분한 전력?? 너네 절라도에 원자력 설치하자 했을때 반대해서 경북에다 설치했는데 경북에서 절라도 까지 철탑세우려고?
너도 재명이 정권 끝나면 같이 깜빵가것다ㆍ산자부장관이면 아니다는걸 잘알덴데 그낭 예스하고 기업총수 불렀나ㆍ그야말로 반도체가 경쟁력에 밀리면 나라꼴 깝깝어질텐데ㆍ그땐 그자리에 니들이 없다 이거제ᆢ에라이
민주당것들 이재명한테 올빵하는데 어쩌냐? 니네 수령도 감옥이 머지않아보이는데
삼전닉스가 절라도로 자발적으로 간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나?? 그나마 절라도 대기업이었던 해태 기아 아시아나 등 싸그리 다 망하고 타 기업에 인수되었는데 왜 그럴까?? 그런 동네로 더구나 전라도에서 그렇게 죽이려고 했던 대구기업 삼성을..
호남기업인 금호타이어가 외국으로 도망가는 마당에 뭔 반도체 기업. 호남쪽 가면 신용등급 A++ 기업도 망한다.
강원도 영월 동강에 물많다. 전력 끌어오기도 가깝고. 경쟁력있다. 강원도 균형 발전 고려하라. 판촉물만 고려하는게 아니다. 이것도 고려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