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https://imgnews.pstatic.net/image/031/2026/06/28/0001038033_001_20260628000106228.jpg?type=w800)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40도 폭염’에도 찬물로 버틴다…유럽은 왜 에어컨이 부족할까 [세모금]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내가 이 기사보고 더 밥해 해주기싫을듯. 밥얻어먹을라고 결혼했냐. 배우자 취미 인정도 못해줄 아량으로 무슨 결혼이냐. 그냥 혼자사시길
음... 나도 맞벌인데 취미없어도 밥 안해 ㅋㅋㅋㅋㅋ 밥을 하면 뒷정리는 남편이 하거나 돕지 내가 맡아서 다 하진 않아
전업주부가 아닌 맞벌이라면 충분히 이해 할 만함, 나 같으면 참고 기다려 줄 듯
너는 손이 없나? 니가 하면 되잖아? 별것도 아닌걸로 ....
나도맞벌이인데 취미가 당구니까 매일 당구치려다녀야겠다. 밥과청소는 니가 해라
손이 없냐 발이 없냐..먹고싶은 사람이 차려먹으면 되지 혼자 자취할 땐 잘만 해먹었을거면서 결혼했다고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이 되네 취미도 완전 건전하고만
맞벌이인데 장보기.재료다듬기.요리.뒷정리.설겆이까지 다 내가 하고 심지어 메인요리는 내가 다하고 밑반찬 몇개는 반찬가게서 사오는데 반찬 사먹지 않냐고 ㅠㅠ 한번도 고맙다.잘 먹었다.맛있다 라는 말한마디 안하고, 한입 먹고 냉장고서 지네 엄마 반찬 꺼내서 먹는 인간 보면서, 8년만에 각자 차려먹음. 남녀평등.남편보다 버는 돈도 많은데 육아와 살림은 왜 여자 몫인지 모르겠음.의무과 권리 똑같이 하자.여자도 군대갔다오고(나도 여자지만 전쟁나면 제일 비참한건 여자임) 결혼할때 집도 여자도 절반 부담해야 함.그리고육아와 살림도 반반씩하자
다들 혼자살자 뭣하러 남이랑 결혼해서 억지로 맞춰가면서 스트레스 받아가며 사는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