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출신' 명계남 황해도지사 전재산 2929만원…고위공직자 재산 공개
이재명 대통령 “월드컵 탈락 '황당'… 실력 아닌 ‘네편내편’ 무능한 인사 탓” 폭탄 발언
홍명보호, 초라한 퇴장…월드컵 32강 탈락 확정
[속보] 홍명보호 32강 진출 실패
[속보] 한국 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베키스탄 3-1 역전승
월드컵 탈락에 李대통령 "인사가 만사, 무능한 사람 지휘관으로 선발"
[속보]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콩고, 우즈벡에 역전승
한국축구, 32강 진출 실패…홍명보 책임론 확산
[속보]홍명보호, 북중미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 확정
박지성 "비참하다"…'홍명보호' 탈락에 작심 비판 쏟아져[노컷브이]
李 "돼지 눈에는 돼지가 보여"…국민의힘 "'호남 반도체' 우려하니 국민 모욕"
[월드컵] '북중미 참사' 홍명보호, 경우의 수 소멸…32강 탈락 짐 쌌다
마이크론 “메모리 값 후려치더니”…애플에 돌아온 부메랑
홍명보, 전례없는 두 번째 도전도 '대실패'…'연봉 38억원' 논란도[월드컵24시]
"20대도 아닌데 왜?"⋯밥도 안 해주는 아내, 푹 빠진 취미 보고 '한숨' [결혼과 이혼]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카르텔이지. 박살내야한다. 모든 노조는 더 이상 약자가 아니다.
노조는 없어져야 한국이 산다. 노조 다 없어져라 ㅡㅡ
문재인이 싸놓고 간 똥 ㅎㅎㅎㅎ 문재인은 코파면서 티비 보는중 ㅎㅎㅎ
노조는 회사 협박하여 돈 뜯어내는 강도짓만 연구하냐??
노조는 나라를 망하게한다 민노총등 정치노조는 무조건 해체되어야한다 비정치 노조는 그대로 있어야되고잉
노조가 날뛰는 회사 치고 잘나가는 회사 단 하나도 못봤다. 그렇게 잘났으면 노조 지들이 회사 세우면 되는데, 그건 절대 못하겠지.
이게 잘된거냐? 민주당 지지자들아? 윤석열 욕만 하지말고 너희 스스로도 돌아봐라. 노란봉투법으로 이지경이 됐다. 맨날 파업이다. 아니라고? 하다못해 주간경향에서도 삼성 파업 노란봉투법이라고 하는데 김어준만 보지말고 지식 좀 채워라. 전라도에 반도체 짓는거 환영한다.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좋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이언주가 오늘 말했다시피 전력도, 물도, 거리도 전부 안되는데 전라도에 짓는게 기업을 위해서 좋은거냐? 오로지 정치로 인해서 기업에 압력줘서 짓는거잖어. 이게 민주주의냐? 그냥 니네말은 전라도 대통령 뽑아서 전라도 살려줘가다지
이젠 파업공화국 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