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서울시의회, ‘70세 이상 버스요금 지원’ 조례 통과](https://imgnews.pstatic.net/image/002/2026/06/24/0002446071_001_20260624144019453.jpg?type=w800)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당근'으로 구한 청소 알바가 돌변…여성 흉기 위협한 30대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단독] 이만희 “정치적 힘 길러야”…윤석열 캠프 본부장 만난 정황도
부산에 국내 유일 야구 전용 체험 시설 개관
"팔 줄 몰라서" 100배 넘게 뛰었다…"공장 증설해" 지금 몇 주 있을까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세금은 누가 충당하는겨..
제정신인가 진짜 ㅋㅋㅋㅋㅋㅋ
면허 반납하면 해주든가
버스까지 무임 승차하면 버스도 노인들 에어컨 바람 쐬면서 드라이브 할려고 항상 만원이겠구만 지하철처럼 계단 오르내리는 것도 없어서 버스 드라이브 할려는 노인들 미어 터질 듯 지하철 까진 이미 시행중인거라 못없앤다지만 버스 무료는 아닌 것 같다.
괜한 짓 했다. 지금도 지하철에 노인들이 넘쳐난다. 그것도 눈치없이 출퇴근시간에도 많이
오세훈아 돈은 누가내니
면허가없거나 면허반납한 어르신들만 대상으로 시행하면 좋겠구먼. 요즘 고령운전자 사고도 빈번하게 일어나니깐.
누구 머리에서 저런 의견이 나오는 건지 이름이나 좀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