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대 '1000조' 투자 예고됐는데.. 호남엔 물도 전기도 부족하다
[속보] '오징어게임 오일남'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선거 끝나니 슬그머니 '복직 러시'…월급 줄 돈 모자라 '혈세 돌려막기' [AFTER 8NEWS]
“얼마나 무서웠을까”…7층 실외기 매달린 여성, 추락순간 에어매트로 극적구조
[속보]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낫 휘두른 70대男 용의자, 도주 끝 검거
홍준표 “감독이 멍청하면 선수만 욕먹어”…축구대표팀·삼성 ‘저격’
코스피 급락, 하루짜리 충격일까…증권가가 짚은 진짜 이유
[속보] 광화문 일민미술관서 낫 휘두르고 도주한 70대 검거
주식 47조 팔아치워도 '700조 잭팟'…'셀 코리아'의 반전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비행기값 뽑고도 남는다…한국인들 일본 가서 캐리어 가득 사 오는 ‘이것’
한동훈 “삼전닉스, 정권의 호남투자 강압 거부해야”
‘윤석열 폭로’에서 ‘내란 피의자’로…홍장원의 진실은?
김종대 “종전, 마음 급한 트럼프는 된다 우기고 이란은 부인하는 중” [김은지의 뉴스IN]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확률 94%→68%…하루 만에 '뚝'
7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미친 극장 할말이 없다 이러고 주식투자 하라고?
이정도면 찢과 그 딱가리들 전부 끌어내려서 재판정 세워야하지않냐?자본주의시장의 꽃인 주식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들었는데..이게 하우스지. 주식시장이냐-_-
주식시장꼬라지하곤 어떤농 이이런개차발난장판만들었어?
너 코스피에 처물려 있냐?? ㅋㅋ 코스닥 보고와라 ㅋㅋㅋ
레버리지 도입시켜서 국내증시 도박판 만든 정부, 금감원 책임져라. 이정도면 정부 인사들 내부 정보로 레버리지 하면서 털어먹는거 아닌지 의심될정도임.
삼전, 하닉 말고 타종목은 코스피 2~3000때 주가 수준...많이 오른 하닉삼전 떨어진다고 타종목들은 거기서 더 떨어지는중.
삼닉 빼고 나머지 종목들은 52주 신저가는 물론이고 코로나 시절에도 못 본 역대 최저가 종목들이 수두룩하다. 주식시장 박살낸 이재명 정권과 더불어만진당은 앞으로 주식 운운하지도 마라. 그 와중에 무슨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지어준다고? 외국인들이 그러니까 한국 주식 다 팔고 나가는 거잖아. 환율 봐라. AI 때문에 삼닉이 잘 해서 주가가 오른 걸 가지고... 삼닉 없었으면 지금 코스피 2000 시절 주가보다도 못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