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삼성, 신규 반도체 공장 광주 첨단3지구로… SK는 전남 장성·해외 놓고 저울질
최대 '1000조' 투자 예고됐는데.. 호남엔 물도 전기도 부족하다
韓 떠나는 외국인…지난달 47조원 '셀 코리아'
[AFTER 8NEWS] 선거 끝나니 슬그머니 '복직 러시'…월급 줄 돈 모자라 '혈세 돌려막기'
[단독]30초 만에 "성매매 가능"…경찰 수사 중에도 영업 정황 포착
“얼마나 무서웠을까”…7층 실외기 매달린 여성, 추락순간 에어매트로 극적구조
[단독]한성숙, ‘헐값 급매 오피스텔’ 산 사람 보니…‘저가 임대’ 했던 지인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3년 반 만에 강제추행 혐의 벗었다
"아내 임신 중 여교사와 불륜"…홍서범·조갑경 아들, 항소심도 일부 패소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광화문 일민미술관 흉기난동 70대 검거…범행 10시간만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혐의 무죄 확정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코스피 급락, 하루짜리 충격일까…증권가가 짚은 진짜 이유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라도에 투자해봤다 좋은꼴 못본다. 극좌들이 원래그래. 배알틀리면 언제 또 니 사촌동생 정용진꼴 날지 모른다. 정치권이랑 붙어봤자 정권바뀌면 또 깜빵갈지 몰라. 미르로 깜빵 갔다온거 벌써 잊었냐 생각잘해라. 정경분리해야함
결국 호남으로 반도체가 가면 그 공장은 더이상 삼성것이 아니라 민노총 꺼다 결국 민노총에의해 전라도의 기업들이 모두 망한것 처럼 삼성의 돈을 자기들의 주머니에 넣고자 하는 그림을 그리는데 결국 망한다.. 삼성 정신차려라..... 전라도에있는 기업들 하나같이 망해서 나갔는데 선대들이 이렇게 좌파들에게 휘둘리라고 삼성을 만들지 않았어!! 정신차려요.. 이재용 회장님
말만 번지르 하지 기업에서 차일피일 미루다 가지않을것이다~
통일장관 정 통이 가족 태양광사업으로 북한을 태양처럼 떠받들고있지 그래서 태양사업을 촉진시킬려고 자신가족사업의 모태가된 태양사업을 위해 자신의 과거 전적아닌 전적까지 들먹이며 호남에 반도체 AI를 적극적으로 밀고있고 대통은 자신의 지지를 위해 껄껄거리며 호흥하고 있지 유투브에 영상이 있어
전남 광주 민주화의 성지는 반도체 필요없다. 아들 딸 똑똑한 자식들 서울로 보내 잘 살고 있다. 시골 광주에 뭐 있다고 다시 돌아오나. 결국 외지인들이 들어올텐대 거칠고 배척이 강한 광주에서 살수 없다. 서울 수도권 니들 다들 먹어라. 공기 물좋은 광주는 현재 대로 행복하다.
정경유착 맞지 예전 김영삼이 부산에 삼성자동차 억지로 매립지에 짓게해서 결국 망한거하고 뭐가 틀리나 무안공항 손님 없잖아 김대중이 억지춘향으로 만들고 매년적자에 반도체 용수 전력 인재 제대로 될게 있어
삼성과 sk가 투자하는데 정부가 왜 발표하나 그나저나 난 깽깽이가 싫어요 찢넘이 싫어요
지방도 같이 발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