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호주, 파라과이와 비겨 32강행…한국 진출 확률 이젠 50%대로
'점점 낮아진다'…홍명보호, 32강 확률 94%→69%
[속보] 법원, 김건희 ‘디올백’ 청탁 대가 인정
전반전 벤치 지킨 손흥민…“홍명보가 모멸감 준 것, 상식 아니다” 신문선 일갈
“한 달 생활비 50만원 뛰었는데…” 여성 노동자들, 최저임금 ‘1만2천원’ 요구하며 거리로
"홍명보는 출입금지"…편의점 점주 '분노의 안내문'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이래서 선수들 안 움직였나?” 홍명보 영상 재조명…“인내심 가지고 기다려야”
또 '검은 금요일' 폭락장 이유는…"애플이 방아쇠 당기고 쏠림이 낙폭 키워"
법원 “김건희 금거북이·복제 세한도 수수, 인사청탁 혐의 인정”
32강 '경우의 수' 하루 만에 3개 박살... 독일·일본 이어 파라과이도 무승부
'경우의 수 9개 중 3개 삭제' 홍명보호, 내일은?[북중미월드컵]
코스피 8% 급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올해만 5번째 거래중단
“韓,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나?”…남아공전 충격패에 日서는 ‘고의 패배’ 의혹까지
'홍명보는 출입금지' 출입문에 써붙인 편의점 …가맹본사 "매장 확인 중"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장투를 장려하니 코스닥 3000 말하더니 이게 뭡니까? 초단타 레버리지 도박장되고, 다른 종목 줄하락해서 국민들 거지되게 생겼습니다. 대형종목 경고해지는 왜한겁니까? 기울어진 운동장 만들어놓고 국민들 삼닉스로 토끼몰이하니 좋습니까?
정부정책 실수로 주식시장이 아니라 도박장화 되어 버렸네 삼전닉스 레버리지가 주식시장을 망쳐 버렸네
꺼꾸로 가는 정책~ 반도체 쏠림이 문제인데 반도체 레버리지 만들어서 더 부추기고 호남반도체 클러스터 조성계획으로 하락시키고 ... 정말 할 말이 없게 만드는 정부 꼭 한국 축구 감독 같다.
단일 레버리지 때문에 대한민국 주식시장은 정선 카지노가 되었습니다 화끈한 배판이라 온국민이 좋아라 합니다 이재명 정부가 자랑스럽습니다
도박판 만들었으면 스스로 물러나야지 뻔뻔하게 !!
코스피 투기도박판으로 만든 주범은 이재명이다 탄핵하고 국외로 추방시켜라. 반도체 거품착시 개미들은 다 죽었다 가정은 파탄나고 경제는 붕괴된다
변동성이큰 레버리지는 보완하던지 취소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삼전닉스 2배레버리지 만든인간들 전부 구속수사 해야 한다 시장을 이 모양으로 만들어 놓고 개미들은 죽어 나가고 코스닥이랑 코스피에서 실적 좋은 대기업들까지 전부 마이머스 60프로이상을 만들어 놨다 이거야말로 책임지고 특검해야 하지않나